검증사이트 2580


찹쌀은 물에 충분히 불려서 물기를 빼고 소금 간을 하여 곱게 빻은 후에 고운체에 내린다. 찹쌀가루를 익반죽하여 고루 치댄 다음 직경 5cm 정도의 크기로 둥글납작하게 빚는다. 국화는 잎을 하나씩 떼어 씻고 물기를 뺀다. 둥글납작하게 빚은 반죽을 프라이팬에 놓고 숟가락으로 눌러가며 지진다. 화전이 익어서 맑은 색이 나면 뒤집어 국화잎 무늬를 붙여 익힌 다음 꺼내어 꿀을 고루 묻혀 그릇에 담아낸다. 국화잎을 화전 위에 붙이지 않고 반죽할 때 꽃잎을 한데 섞기도 하는데, 이 때는 반죽을 무르게 해야 꽃잎이 잘 섞인다.


동해남부선에 있는 기차역으로 부전역과 거제역 사이에 있다. 1942년 7월 1일 임시승강장으로 영업을 시작하였다. 1943년 배치간이역(역무원이 있는 간이역)으로 승격하였고, 1951년 보통역으로 승격하였다. 2016년 거제역에서 현재의 역명으로 변경되었다. 무궁화호가 운행되며 여객, 승차권발매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코레일(Korail) 부산경남본부 소속으로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3동 664에 있다.


조선 제6대 왕 단종(端宗 1441~1457, 재위 1452∼1455)의 부인 정순왕후(定順王后 1440~1521)의 무덤이다. 1970년 5월 26일 사적 제209호로 지정되었다. 정순왕후는 1521년(중종 16) 6월 4일 8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는데 소생이 없어 단종의 누이인 경혜공주가 경기도 양주군의 시가(媤家) 묘역에 묘를 만들었다.


꽃은 5∼9월에 흰색으로 피는데, 잎과 잎 사이의 줄기에서 나온 긴 꽃자루에 3∼8개의 꽃이 산형꽃차례로 달린다. 꽃받침과 화관은 각각 5개로 갈라지며 암술 1개와 수술 5개가 있다. 열매는 장과로 둥글며 7월부터 검게 익는데, 단맛이 나지만 약간 독성이 있다.


19세기 후반 에티오피아(Ethiopia)를 통해 처음 커피를 도입한 케냐는 합리적인 재배, 가공, 판매 시스템과 국가 차원의 품질개발, 기술교육을 통해 아프리카를 대표하는 커피생산국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부분 1,500m 이상의 고원지대에서 커피를 재배하고 적절한 토양과 강수량, 기온 등 커피 재배에 이상적인 자연조건을 갖고 있다. 재배 품종은 아라비카(Arabica)로 습식법(Wet Method)을 이용하여 가공한다. 커피의 수확은 6월 중순~12월경이며 2017년 총 생산량은 약 47,400톤이다(ICO; International Coffee Organization, 2017년 crop year 기준).


백인의 초기 정착지였던 스넬링항(Fort Snelling) 근처에 있으며, 높이는 16m이다. 지질학적으로 10km쯤 떨어진 미시시피강 상류의 세인트앤서니폭포와 연결되어 있었는데, 세인트앤서니폭포는 침식작용에 의해 조금씩 옮겨지다가 1850년대 현재 위치에 자리 잡았다.


기념행사로 천신제, 개막식, 개막공연, 불꽃놀이가, 무대행사로 국악한마당, 실버가요제, 인삼가수왕 선발대회, 연예인 초청공연, 인삼가족노래자랑, 전통택견시범공연, 품바공연, 두드락공연 등이, 참여행사로 인삼요리경연대회, 인삼요리시식회, 인삼왕선발대회, 인삼관련 어린이 글·그림 잔치, 인삼채굴행사, 인삼주 담그기, 백삼만들기, 전통놀이체험, 즉석 이벤트 등이 열린다.


옛날 어느 마을에 남편이 담석으로 죽은 부인이 살고 있었는데 남편을 잊지 못해 항상 주머니에 남편 몸에서 나온 담석을 차고 다녔다. 어느날 땔감을 하러 산에 오른 부인이 여러 풀을 베어 내려와 보니 담석이 반으로 줄어 있어 의원에게 물어 그 중 한 약초를 찾아 내었다. 그 이후로 의원은 이 풀로 담석증을 치료하여 효과가 좋았으며, 약초 모양이 "동전과 매우 비슷하다"해서 "금전초(金錢草)"라 불렀다고 전해진다.


백사장 길이 1km, 너비 200m, 수심 1~2m로 영광읍에서 북서쪽으로 24km 떨어진 곳에 있다. 반달 모양의 넓은 백사장 뒤편에 2,000여 그루의 곰솔이 해안을 따라 숲을 이며, 바닷물이 맑고 모래가 고와 모래찜질 하기에 좋다. 매년 7월 중순에는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참가하는 영광군 학생해변가요제가 열린다.


몸에 비하여 입은 매우 작고 위턱의 뒤끝은 눈의 앞가장자리에 겨우 달하거나 미치지 못한다. 주둥이는 짧고 입술은 붉은빛이다. 양턱에는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조잡한 이빨이 1줄로 나 있으며 주상악골의 뒤끝은 입의 각진 부위보다 더 아래쪽까지 뻗어 있다. 안전골(preorbital bone:눈의 앞가장자리를 둘러싸고 있는 골격)의 배쪽 및 뒤쪽 가장자리에는 여러 개의 작은 돌기가 1줄로 나 있다.


1933년 미국의 금주법폐지를 계기로 당시 쿠바에 있던 바카디사가 자사 럼의 판매촉진용으로 다이커리를 개량한 칵테일이다. 손님이 타사의 럼을 사용한 바(Bar)들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여 뉴욕 고등법원이 '바카디를 만들 때에는 바카디사의 럼을 써야 한다'는 판결을 얻어낸 일화로 유명하다. 다른 럼을 사용할 경우에는 '핑크 다이커리'로 부른다. 라임 풍의 부드럽고 가벼운 맛이 특징이다. 셰이커에 얼음과 바카디 럼(화이트) 1½온스, 라임 주스 ½온스, 그레나딘 시럽 2티스푼을 넣고 잘 흔든 다음 글라스에 따른다.

수도원은 4세기에 지어졌다. 성(聖) 그레고리우스가 동굴 안에 성스러운 샘이 솟아난 자리에 건물을 지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교회는 1215년에 건설되었다. 일부 교회는 절벽의 바위를 직접 파서 만들었으며, 동굴을 이용한 것도 있다. 수도원의 외벽에는 아르메니아 전통 문양으로 장식한 카츠카르 십자가들이 새겨져 있다.2000년 12월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다. 경주시 전역에 흩어져 있는 신라시대의 역사 유적들은 그 성격에 따라 5개 지구로 나뉘는데, 경주역사유적지구는 이들 5개 지구를 통틀어 일컫는다.

카이로에서 남쪽으로 660여 km 떨어진 나일강(江) 동안에 있다. 고대 이집트 신왕국시대의 수도 테베의 남쪽 교외에 해당하는데, 룩소르신전·카르낙신전을 비롯하여 대안(對岸)에는 왕가의 계곡이 있다.

총 길이가 77km인 거니슨강(Gunnison R.) 협곡의 19km에 달하는 부분이 이 공원에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수심이 깊고 가장 아름다운 협곡의 핵심부가 국립공원에 포함되어 있다.

청주나 보은에서 상주행 직행버스를 이용, 적암리에서 내려 마을 한복판의 넓은 도로를 따라 산행을 시작하며 약 7km에 이른다. 정상은 평평하며 넓은 보은평야가 내려다 보인다.

1888년 런던주(州)가 설치되었고, 1899년 시티오브런던을 제외한 지역을 28개의 행정구로 구분하여 런던 주청(州廳)이 통할하였다. 다만 검증놀이터 런던 경시청(스코틀랜드 야드)은 주변의 여러 주에 미치는 수도경찰관구를 관할하였다. 1963년 런던 행정법에 의해서 1965년 런던 주청이 폐쇄되고, 대신 시티오브런던을 포함한 32개의 행정구로 구성된 그레이터런던 주청이 설치되었다.

휴양림에는 산책로와 만남의 숲, 산막, 놀이마당과 1·2야영장, 협곡탐험로, 전망대, 잔디광장, 야외무대, 야외교실, 어린이놀이터, 족구장, 체력단련장 등과 한라산에서 내려온 물이 고이는 계곡을 이용한 물놀이터가 있다.

형태는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으며, 해안은 동쪽과 남쪽이 단조로운 사설사이트 반면 서쪽은 소규모의 곶(串)과 만(灣)이 연이어져 드나듦이 심하고, 북쪽 해안을 제외한 대부분이 가파른 해식애를 사설검증 이룬다. 섬 전역이 산지로 이루어졌으나 일부 평지에 마을이 형성되어 보리·양파·마늘 등을 재배하며, 연안에서는 굴 양식이 활발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